구리시, (주)구리청과 나눔 문화 확산 ‘경기도지사 표창 수여식’
구리시, (주)구리청과 나눔 문화 확산 ‘경기도지사 표창 수여식’
  • 김현옥
  • 승인 2020.11.04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 구리청과 주식회사 경기도지사 표창 수여식(사진제공=구리시청)
구리시, 구리청과 주식회사 경기도지사 표창 수여식(사진제공=구리시청)

[구리=경강일보] 김현옥 기자 =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3일 시청 민원상담실에서 구리청과 주식회사(대표 이석우)로부터 동절기를 맞아 관내 저소득 한부모가정을 위한 난방비에 사용해 달라며 300만원을 전달받았다.

구리청과 주식회사는 매년 정기적으로 구리시에 기부금 및 물품을 지원하는 등 지역내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 나눔문화 활성화에 귀감이 되고 있으며, 이번 전달식에서는 이러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창 수여식도 함께 진행되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석우 대표는 “기업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는 것은 당연하며, 우리의 작은 나눔이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구리시와 협업을 통해 보다 발전적으로 나눔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한결같이 나눔을 실천하는 분들이 계셔서 우리 지역이 살기 좋은‘구리, 시민행복 특별시’로 거듭나고 있다”며“동절기를 맞아 난방비 부담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한부모가정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 날 전달된 동절기 난방비 기부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부모의 이혼 및 실직, 질병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부모가정 15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