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덕풍5일장 디자인 사업 오프닝 행사 열어
하남시, 덕풍5일장 디자인 사업 오프닝 행사 열어
  • 김현옥
  • 승인 2020.11.10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 덕풍5일장 디자인 사업 오프닝 행사(사진제공=하남시청)
하남시 덕풍5일장 디자인 사업 오프닝 행사(사진제공=하남시청)

[하남=경강일보] 김현옥 기자 = 하남시는 지난 9일 덕풍시장에서 ‘덕풍5일장 디자인 사업’ 오프닝 행사를 실시했다. 이 사업은 스타필드 하남이 지역상생사업의 일환으로 덕풍5일장 시설 개선 및 미관 향상을 위해 작년 말부터 브랜드 제작 및 캐노피ㆍ파라솔ㆍ가판대 설치 등을 지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호 하남시장을 비롯한 이임용 신세계프라퍼티 상무, 김재근 덕풍시장 회장, 황병서 덕풍5일장 부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덕풍5일장의 새 출발을 축하했다.

스타필드 하남은 이번 사업에서 덕풍시장 아이덴티티 강화를 위해 '하남덕풍5일장' 이라는 BI를 만드는 등 브랜딩 작업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시장 상인들이 이름을 걸고 판매한다는 '이름 있는 가게'를 콘셉트로, 가게 배너마다 이름을 넣어 특별한 5일장을 만들었다.

이날 김상호 하남시장은 “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각종 지원사업과 ㈜신세계프라퍼티의 상생노력이 더해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상권에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영록 ㈜신세계프라퍼티 대표는 “스타필드 하남의 지역상생사업을 통해 대형유통마트와 지역 소상공인이 상생하며 서로 발전해 나갈 수 있는 사업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