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기업 '강원도 일자리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횡성군 기업 '강원도 일자리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
  • 김현옥
  • 승인 2020.11.23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횡성군청
횡성군청

[횡성=경강일보] 김현옥 기자 = 횡성군 소재 기업체 2곳이 제2회 강원도 일자리대상에서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거머쥐는 쾌거를 이뤄냈다.

제2회 강원도 일자리대상은 강원도 최대 현안 중 하나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고용 안정 및 복지 향상에 기여한 도내 일자리 우수기업을 선발하는 행사로 2020년도 9개 기업( 우수 1, 우수 8)을 선정했다. 시상식은 오는 26일 열릴 예정이다.

최우수는 횡성군 소재 ㈜서울에프엔비(대표 오덕근)가 선정되었다. ㈜서울에프엔비는 2005년 설립 이래 매년 꾸준히 성장하며 국내 대표 유가공음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탄탄한 기업으로, 대기업 못지않은 직원복지와 지역 사회 공헌 활동 전개 등 정직한 철학이 돋보이는 기업이다.

우수상에 선정된 ㈜유유헬스케어(대표 유원상)는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을 생산하는 유유제약 자회사로, 탄탄한 기술력과 전통을 바탕으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사업의 선두를 달리고 있다.

한편 이번 강원도 일자리대상 기업 선정으로 고용환경개선자금 지원 및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 기업 홍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업 성장을 위한 전방위적 지원을 받게 된다.

장신상 횡성군수는 “강원도일자리 대상을 수상한 9개 기업 중 횡성에 위치한 기업이 2개나 선정되었다는 점이 무척 기쁘고 자랑스럽다며, 군민을 위한 좋은 일자리를 만들기 위해 관내 기업들과 함께 고민하고 나아가겠다”며 이와 더불어 일자리 대상 수상에 대한 축하와 감사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