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구리행복 365축제’ 설 명절 특별공연 진행
구리시, ‘구리행복 365축제’ 설 명절 특별공연 진행
  • 김현옥
  • 승인 2021.02.1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자호수공원 공연 모습(사진제공=구리시)
장자호수공원 공연 모습(사진제공=구리시)

[구리=경강일보] 김현옥 기자 =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코로나19 감염병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며 행복을 드리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구리 행복 365 축제’ 설 명절 특별공연을 준비하고 연휴 기간인 11일부터 14일까지 구리시민을 찾아갈 예정이다.

구리 행복 365 축제는 지난 1월 1일 2021년 언택트 새해맞이 공연을 시작으로 갈매중앙공원, 인창중앙공원,장자호수공원, 이문안호수공원 등 관내에서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통기타 연주, 관현악 공연 등 다채로운 소규모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설 명절 연휴 특별공연은 시민 공모팀 위주로 ▲첫째날(11일)은 통기타 혼성듀엣 ‘소풍팀’ 대중가요 공연 ▲둘째날(12일)은 구리시립합창단 <위로의 OST 앙상블> ▲연휴 마지막날(14일)은‘코람데오합창단’의 영화 OST 공연 등이 구리시 공식 유튜브(해피GTV)를 통해 14시부터 아름다운 음악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13일(토)은 구리 예총 국악지부가 장자호수공원 야외 공연장에서 신명나는 난타와 민요 등 국악 공연으로 시민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설 명절에도 가족 친지를 만나지 못해 아쉬운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행복을 드리고자 준비한 설 명절 365 축제 특별 공연을 즐기면서 여유와 힐링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축제는 구리시에 있는 동아리, 공연단체, 개인 등 공모에 신청한 시민 공모팀들이 악기 연주, 통기타 공연 낭독 릴레이 등 다양한 내용으로 공연하고 있으며, 날씨 상황과 공연의 특성에 따라 구리시 공식 유튜브(해피 GTV)를 통한 공연도 병행하여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