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의회,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 유공자 7명 표창
하남시의회, 제41회 장애인의 날 기념 유공자 7명 표창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1.04.2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의날 유공자 표창(사진=하남시의회)
장애인의날 유공자 표창(사진=하남시의회)

[하남=경강일보] 김지연 기자 = 하남시의회(의장 방미숙)는 20일 제41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 복지와 권익을 위해 노력해온 장애인 관련 시설 회원 및 관계자 7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표창장을 받은 7명은 ▲김수정 사)한국농아인협회 경기도협회 하남시지회 ▲박익수 사)한국장애인정보화협회 경기도협회 하남시지회 ▲심윤섭 하남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양선옥 사)한국장애인부모회 하남시지부 ▲오귀례 사)경기도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하남시지부 ▲김혁진 사)한국산재장애인복지협회 하남시지부 ▲김소정 하남시장애인후원회 회원들로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감으로 장애인 복지발전에 헌신해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방미숙 의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애’가 아닌 ‘차이’와 ‘다름’을 인정하고 장애인들이 동등한 사회구성원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오늘 수상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장애는 개인의 문제가 아닌 사회, 국가의 공동책임이며, 우리 모두가 관심과 사랑으로 함께 안고 가야 하는 사안으로, 하남시의회도 장애인들이 살기 좋은 포용적 복지도시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을 감안해 하남시장애인복지관 4층에서 표창을 수여하는 것으로 간소하게 대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