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지평농협, 관내 경로당 난방비 및 보행 보조차 전달 ‘훈훈’
양평군 지평농협, 관내 경로당 난방비 및 보행 보조차 전달 ‘훈훈’
  • 김현옥
  • 승인 2019.12.03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평농협의 관내 경로당 난방비 및 보행 보조차 전달식(사진제공=지평농협)
지평농협의 관내 경로당 난방비 및 보행 보조차 전달식(사진제공=지평농협)

[양평=경강일보] 김현옥 기자 = 양평군 지평농협(조합장 이종문)은 지난달 11월 27일 지평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노인정 노인회장과 사무장에게 난방비 및 보행보조차 전달식을 열었다.

지평농협은 매년 관내 경로당에 행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나기 위한 난방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에도 33개(분회사무실 포함)경로당에 각각 40만원씩 총 1억 3,200만원을 지원하여 지역 원로조합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올해에는 특별히 보행보조차 60대(농협재단 일부지원)를 추가로 지원하였다.

이종문 조합장은 “적은 금액이지만 원로조합원님들께서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면서 “보행보조차가 조금이나마 원로조합원님 거동 불편해소와 행복한 노후를 보내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 조합장은 이어 “앞으로도 원로조합원님들께서 행복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게 난방비 인상과 행복나눔을 위한 식자재 지원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박용필 노인회 분회장은 “점점 고령화 되어가는 사회에 지평농협에서 지원을 해줘서 행복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게 되어 마음 속 깊이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