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제1회 우리밀 문화행사 개최
양평군, 제1회 우리밀 문화행사 개최
  • 임정애 기자
  • 승인 2023.05.24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양평군

 

[양평=경강일보] 임정애 기자 = 양평군은 5월 27일부터 28일까지 청운면 가현리에 위치한 양평 우리밀 경관단지에서 우리밀 생산과 소비 확대를 위한 제1회 우리밀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우리밀의 보편화와 생산량을 증대를 위해 마련되어, 넓은 밀밭 산책로와 숲속 음식거리, 우리밀 전시관, 토종벼 전시관, 감성 포토존, 어린이놀이터, 숲 놀이 체험 공간 등이 운영된다.

숲속 음식 거리에 부스들은 음식의 재료를 우리밀로만 사용해 화덕피자, 국수, 짜장면 등 다양한 음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우리밀 시제품 홍보관을 열어 특별히 제작된 수제맥주와 우리밀 빵, 아이스크림 등을 맛볼 수 있다.

이와함께 행사장에서는 버스킹, 오케스트라, 성악·가야금·마술 등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행사 기간 외에도 외부인들이 경관단지 내 다양한 포토존 앞에서 촬영 할 수 있도록 행사장을 무료개방하고 있다. 행사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평 우리밀 문화행사 공식 홈페이지(https://yangpyeongurimil.modoo.at) 또는 양평군농업기술센터 농업기술과 미래자원팀 (☎031-770-3398)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