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이통장연합회 한마음 대축제 개최
여주시, 이통장연합회 한마음 대축제 개최
  • 임정애 기자
  • 승인 2023.06.13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주시
사진=여주시

 

[여주=경강일보] 임정애 기자 = 여주시 이통장연합회(연합회장 이충렬)에서는 지난 9일 오전 9시부터 여주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2023년도 여주시 이통장연합회 한마음 대축제를 개최하였다.

이날 한마음 대축제는 개회식, 족구, 레크리에이션, 노래자랑으로 이어졌으며 개회식에는 이충우 여주시장, 정병관 여주시의회 의장, 서광범 경기도의회 의원, 김선교 국민의힘 여주·양평지역 당협위원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이 참석하여 한마음 대축제 개최를 축하하였다.

이충렬 여주시 이통장 연합회장은 개회사에서 여주시 발전을 위해 민과 관이 뜻을 모아 같이 움직여야 하며, 한마음 대축제를 통해 행정 최일선에서 고생하는 이통장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으며,

이충우 여주시장은 민선8기 1주년 주요성과인 신청사 복합행정타운 부지 최종 선정, 용인반도체 클러스터 일반산업단지 공업용수 공급사업 상생협약 체결, 원스톱 기업 유치 노력에 대해 설명하며 향후 추진 할 정책에 대해서도 지지와 협력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개회식 이후 진행된 족구에서는 여흥동, 노래자랑에서는 산북면이 단합된 모습으로 1등을 차지하였으며 각종 레크리이션 및 추첨을 통해 참석한 모두가 즐기는 화합의 장을 가지고 성황리에 종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