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몰 ‘농수특산물 최대 30% 할인’ 설맞이 선물대전 특판
횡성몰 ‘농수특산물 최대 30% 할인’ 설맞이 선물대전 특판
  • 김현옥
  • 승인 2021.01.18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횡성군청
횡성군청

[횡성=경강일보] 김현옥 기자 = 강원도경제진흥원과 횡성군은 지난 11일부터 내달 14일까지 횡성지역 중소기업과 농가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공식쇼핑몰 횡성몰(www.횡성몰.com)에서 '설맞이 선물대전 특판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횡성몰은 지역 중소기업과 농민의 판로 확대와 매출 증대를 위해 지난해 새롭게 구축한 쇼핑몰로, 이번 행사를 통해 횡성한우를 비롯하여 안흥찐빵, 홍삼, 도라지청 등 횡성군의 농·특산물을 지인 또는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우수한 상품을 선정해 최대 30%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횡성군과 횡성몰을 운영‧관리하고 있는 강원도경제진흥원은 대형 포털사이트 검색광고 및 SNS 등을 활용해 홍보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다양한 판로개척을 위해 강원도 공식 인터넷 쇼핑몰 '강원마트'와 연계해 강원마트관, 강원도 브랜드관 등 홍보 및 판매처를 확대했다.

한편 입점기업에 별도의 판매 수수료를 받지 않고 입점기업의 카드 수수료율 절감을 위해 최저 수수료율 보장과 유지보수를 제공하고 있다.

신동섭 기업경제과장은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19 사태가 길어지면서 농가 및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온라인 마케팅 활성화를 통해 지역 내 생산제품의 홍보 확대로 기업의 판매 촉진을 도모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