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승남 구리시장, ‘구리시체육회 제24차 이사회’ 참석 격려
안승남 구리시장, ‘구리시체육회 제24차 이사회’ 참석 격려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1.06.01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회 격려(사진=구리시청)
이사회 격려(사진=구리시청)

 

[구리=경강일보] 김지연 기자 =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27일 구리시의회 멀티룸에서 「구리시체육회 제24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이사회는 구리시체육회 강예석 의장 주재로 ▲전자회의록 초록보고 ▲구리시체육회 법인설립 창립총회 개최 결과 ▲구리시체육회 법인설립 진행경과 ▲특수법인 구리시체육회 출연재산 ▲회원종목단체 임원 인준 결과 ▲체육회 각종 생활체육 프로그램 운영 현황 6건을 보고하고, 심의안건으로 ▲2021년도 제1차 추가경정 세입·세출 예산(안) ▲체육회 직원 하계휴가비 예산편성(안) 2건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강예석 의장은 “경기주택도시공사 유치에 애쓰신 안승남 시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11개월만의 대면 회의에 건강한 모습으로 참석한 이사들께 감사 인사와 앞으로 구리시 체육발전을 위해 힘써주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강예석 체육회장님을 중심으로 열심히 노력해주시는 이사님들 덕분에 우리시 체육이 나날이 발전해 가고 있다”며 “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즐거운 ‘구리, 시민행복특별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해 약 11개월 만에 대면회의로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진행했으며, 체육회 임직원 일동은 체육회고문으로 참석한 안 시장에게 경기주택도시공사의 구리시 유치를 위한 시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축하 꽃다발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