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양평고속도로 수혜 ‘가든코트 양평 In 두메향기’ 분양
서울-양평고속도로 수혜 ‘가든코트 양평 In 두메향기’ 분양
  • 김현옥 기자
  • 승인 2021.06.08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2평형 '하랑'
42평형 '하랑'

[양평=경강일보] 김현옥 기자 = 수도권 동부지역의 숙원사업으로 꼽히는 서울∼양평 고속도로가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 사업 추진이 확정되면서 양평군 부동산 분양이 활기를 띠고 있다.

양평군은 보건의료·문화·체육시설 등 주요 시설에 대한 접근성이 좋아져 지역 주민의 삶의 질이 개선되고, 관광객 증가에 따른 지역경제 활성화도 기대된다. 이런 가운데 '가든코트양평 in 두메향기'가 수혜지로 주목을 끌고 있다.

‘가든코트 양평 In 두메향기’는 두메향기 테마파크 내 1만 1000여 평의 부지에 57세대(34~60평형) 규모로 조성된다. 양평 두물머리 근처의 테마파크 '두메향기'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 면적의 산나물을 주제로 조성된 힐링 복합휴양공간으로 잘 알려져 있다.

2021년 개통될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 및 송파-양평 고속도로를 통해 서울까지 15분이면 도달할 수 있다. 양수초, 양수중, 양서고등학교, 두물머리, 세미원 등의 관광명소가 모두 인근에 위치해 학군 및 숲세권 인프라를 갖췄다.

토지 시행사측 부지와 연계되어 조성되기에 부지 구입면적 중 공유면적 구입비율이 10% 수준으로 낮아 합리적인 토지가격이 장점이다. 입주자를 위한 프라이빗한 산책로, 공동 텃밭 등으로 편안하게 자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카페테리어 운영, 골프 어프로치 연습장과 더불어 공동정화조, 공동지하수를 이용하는 시스템까지 갖춰져 있다. 단지 내 최고화질 CCTV, 입주자전용 라운지, 단지 내 방범게이트 운영으로 사생활 보호와 안전에 만전을 기했다.

'가든코트 양평 in 두메향기'의 설계·시공을 맡은 ㈜홈포인트는 15년간 전국 각지에서 주문주택을 설계 및 시공해온 전통 깊은 업체다. 2005년부터 제주 가든코트, 흥덕트리플힐스, 동백트리플힐스, 죽전동 가든코트JJ 를 포함해 단독주택 타운하우스 단지를 기획 및 조성했다. 특히 거주자를 우선 고려한 맞춤형 단독주택 코디네이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단지배치도
단지배치도

분양 관계자는 "양평의 멋진 산새의 경관을 즐기며, 텃밭에서 길러낸 작물과 잘 가꾸어진 정원 속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단지로 조성했다”며 “서울-양평고속도로 확정과 함께 프라이빗한 전원생활을 누리려는 분들이 많이 찾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9월 분양을 시작한 '가든코트 양평 in 두메향기'는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목왕로 592번길 62-59에 있으며,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모델하우스 상담: 1600-8507 / 031-772-8201

홈페이지: http://gardencourtyp.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