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일대기 제작’ 무료 강좌 10월 수강생 모집
‘부모님 일대기 제작’ 무료 강좌 10월 수강생 모집
  • 김현옥 기자
  • 승인 2021.09.3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토리, 10월 6일부터 양평 강상면 ‘모들카페’서 매주 수 4회 강의
선착순 5명 우선 선발…”일대기 통해 가족 사랑의 의미 깨닫는 시간 기대”
부모님 일대기 제작 무료 강좌
부모님 일대기 제작 무료 강좌

[양평=경강일보] 임정애 기자 = 자서전 전문 출판사 ‘라이프스토리’(대표 김현옥)가 오는 10월 한달 간 <부모님 일대기 제작 무료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일대기 쓰기를 통해 부모님의 삶을 이해하고, 가족 간의 유대를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부모님 일대기를 남기고 싶은 분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5명을 선발한다.

강좌는 양평군 강상면 ‘모들카페’(토골길 4)에서 10월 6일부터 27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2시간 동안 열린다. 일대기 쓰기 기초부터 실제 연습, 그리고 작은 결과물까지 내놓는 과정으로 이뤄진다.

강의는 이론 1시간, 실기 1시간 등 총 2시간으로 꾸며졌다. 강좌를 마치면 수강생 각자 간단한 부모님 일대기를 A4용지로 출력, 발표할 예정이다. 이를 토대로 향후 부모님 일대기 정식 출간을 돕고, 후대들이 두고두고 가보로 보관할 수 있는 방법도 제시해 준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육 시 음료비만 각자 계산하면 된다. 수강 완료 시 <나에게 주는 마지막 선물 자서전, 쉽게 쓰는 101가지 문답>(15,000원) 책을 증정한다.

추석 차례에 바친 아버지 일대기
추석 차례에 바친 아버지 일대기

김현옥 대표는 “한 평생 살면서 부모님의 삶에 대해 자세히 아는 사람이 많지 않다”며 “일대기 제작을 통해 부모님을 기억하고 기록함으로써 가족 사랑의 의미를 깨닫고, 이를 후대에 전하는 의미 있는 강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수강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김현옥 010-5528-5946)나 메일(fargo3@naver.com)로 문의하면 된다. 접수 마감은 9월 30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