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K-네이처 패션&아트페어 2021' 오픈 행사 개최
제1회 'K-네이처 패션&아트페어 2021' 오픈 행사 개최
  • 김현옥 기자
  • 승인 2021.11.0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 카포레 갤러리 1층 컨벤션홀에서 전시회 및 공연, 이벤트 열어
오픈식 행사
오픈식 행사

[양평=경강일보] 김현옥 기자 = 'K-네이처 패션&아트페어2021' 오픈 커팅식이 6일 오후 1시 30분 양평군 카포레 갤러리 1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전시회에 작품을 출품한 작가 8명을 비롯 동덕여자대학교 패션전문대학원 김혜경 원장, 정재우 대학장 등 7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테이프 커팅에 이어 작가 소개, 공연, 시니어패션쇼, 참가자 이벤트 등 순서로 진행됐다. 카포레에서 상설 전시회를 이어가고 있는 유승호 사진작가가 플루트 연주로 '노래의 날개 위에'를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관람객들은 김민정, 추유미, 홍지연, 이다소미, 이수민, 강복남 작가들이 출품한 100여 점이 넘는 작품을 감상하며 다과를 함께 했다.

김혜경 동덕여대 패션전문대학원장은 "단풍이 아름답게 물든 양평에서 패션 전시회를 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렇게 넓고 멋진 공간에서 작가들이 열정과 재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게 도움을 준 카포레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는 7일까지 열린다. 양평 복합문화공간 카포레는 1층 컨벤션홀을 패션쇼, 공연, 전시가 어울어진 장소로 개방해 관람객들에게 품격 높은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이모저모>

전시 작품
전시 작품
전시 작품
전시 작품
카포레 마스코트 '맥'(홍지연 작가)
카포레 고양이 들이(홍지연 작가)

 

주윤 아시아시니어모델협회 회장, 홍지역 작가, 카포레 김정숙 대표(왼쪽부터)
주윤 아시아시니어모델협회 회장, 홍지연 작가, 카포레 김정숙 대표(왼쪽부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