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미협 초대전 ‘봄봄봄’ 24일까지 열린다
양평미협 초대전 ‘봄봄봄’ 24일까지 열린다
  • 김현옥 기자
  • 승인 2022.04.10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합문화공간 카포레 1층 갤러리에서 57명 작가 120여 점 전시
양평미협 민수기 회장
양평미협 민수기 회장

[양평=경강일보] 김현옥 기자 = (사)한국미술협회 양평지부(양평미술협회)는 4월 9일(토)부터 24일(일)까지 양평군 강하면 복합문화공간 카포레 1층 갤러리에서 초대 전시회를 개최한다.

‘봄봄봄’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초대전에는 양평미술협회(회장 민수기) 소속 57명의 작가가 참여해 서양화 한국화 수채화 조각 공예 민화 디자인 등 120여 점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인다.

지난 5~6년 동안 봄 전시를 하지 못한 양평미술협회는 이번 ‘봄봄봄’ 초대전을 통해 새로 태어난 생명을 지켜보고 만나고 친교를 나누는 열린 전시회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는 작가들의 작품 2점 중 1점을 100만원 이하 가격으로 내놓아 눈길을 끌고 있다.

민수기 회장은 “마침 양평에 카포레라는 훌륭한 문화공간이 있어서 예술인들과 군민들이 서로 교감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전시가 코로나19로 힘들어 하는 양평군민들과 예술인들에게 희망을 주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전시 참여 작가>

김경환 김국희 김규창 김금미 김명애 김미경 김상섭 김성식 김양순 김영종 김영희 김지혜 김화수 명달해 민병각 민수기 박규호 박석남 박성자 박영희 서순애 서정인 송광옥 송민자 송선희 안경문 안승자 안영숙 양연순 우희 윤양숙 윤정란 윤정윤 윤지해 이병희 이상찬 이순영 이우설 이창분 이택민 장세라 장은숙 정학현 조규임 조남숙 조명숙 조병완 조숙현 조연주 조현애 창남 천경선 최성덕 최옥경 최용대 허인수 황훈영(이상 가나나순)

<전시 이모저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