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3리그 양평FC 축구단 출범식 및 제5대 최종열 단장 취임식 개최
K-3리그 양평FC 축구단 출범식 및 제5대 최종열 단장 취임식 개최
  • 김현옥 기자
  • 승인 2023.02.28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기전달식(사진=최종민)
단기전달식(사진=최종민)

[양평=경강일보] 김현옥 기자 = K-3리그 양평FC 축구단 출범식 및 제5대 최종열 단장 취임식이 28일 오후 2시 물맑은양평체육관에서 열렸다.

양평에프씨 사회적협동조합 이태영 이사장의 내빈 소개로 시작된 출범식에는 구단주인 전진선 양평군수를 비롯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 정상욱 양평군체육회장, 김선교 국회의원,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최종열 양평FC단장
최종열 양평FC단장

레인보우 치어의 축하공연에 이어 정몽규 회장이 양평FC 1대(고 유정선) 2대(김남수) 3대(전상운) 4대(이인재) 구단주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 2023시즌 유니폼 발표회와 참석내빈이 선수단에게 축구공 전달식, 단장이 구단주에게 단기 전달식, 참석 내빈의 떡 케익 절단식도 진행됐다.

전진선 양평FC 구단주
전진선 양평FC 구단주

전진선 군수는 출범사에서 “양평FC의 K3 승격과 새로운 출발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정몽규 회장은 “양평FC가 군민들의 관심 속에서 한국축구의 메카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최종열 단장은 “2016년 창단한 양평FC는 패기와 열정으로 7년의 시간을 군민과 함께 울고 웃으며 걸어왔다”며 “K-3승격으로 어깨가 무겁지만 군민의 사랑을 받는 군민구단의 면모를 갖추도록 더 큰 발걸음을 내디딜 것”이라고 말했다.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

한편 양평FC는 오는 3월 26일 오후2시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에서 FC목포를 상대로 첫 홈경기를 치른다.

<양평FC 선수단 소개>

*감독: 김삼수
*필드코치: 김영남 *GK코치: 서민교 *의무트레이너: 이동현
*GK: 공인성, 김민서, 신재후(3명)
*DF: 김석진, 박요나, 서홍민, 송영님, 여은수, 조원득, 차인석, 최윤성, 김승현, 여준영, 함종민(11명)
*MF: 김대협, 김엽, 정찬용, 박철우, 서준형, 이길주, 이제현, 전진, 유비, 최경빈(10명)
*FW: 김동한, 백승현, 유제호, 이준혁, 이준형, 김무건, 김현민, 문경민, 박민규, 안유준, 이건철, 이상욱, 이상헌(13명)

<행사 이모저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